온라인 지상 최대의 고객 서비스!
기아자동차 오너를 위한 멤버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 차량관리를 도와주는
기아자동차 멤버십 서비스를 하나 소개해드릴려구요^^
이름하여, 기아자동차 Q멤버스라는 서비스입니다!
이름 쉽죠? ㅎㅎㅎ
기억에 쏙 - 남는 쉬운 이름인 것 같아요.
자동차는 보통 많은 분들이께서
가지고 계신 가장 비싼 물건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그래서 동산임에도 불구하고,
소유권이 있는 물건이니깐요 ^^
정말 많은 분들의 최고의 재산 중 하나이고
가장 아끼는 물건 중의 하나인 자동차.
이런 자동차를 더욱 소중하게 오래 타기 위해서는
관리가 참 중요하죠 - !
그래서 오늘은 기아자동차 Q멤버스라는 서비스를 소개해드릴게요.
개인적으로 제가 너무 가지고 싶은 워너비 !
K7 !! 깍깍 >_<
자 그럼 Q멤버스가 뭔지 부터 알아볼께요.
차량 구매에서 폐차까지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을 도와주는 차량관리 서비스,
바쁜 일상 속에도 마음의 여유를 잃지 않는 생활제휴 서비스,
경제적인 자동차 관리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정보 서비스입니다.
그럼 이 전보다 더 좋아진 3가지 특징을 알아볼게요.
1. 편해서 좋다 !
모젠서비스 통합, 통합 차량관리 서비스,
개인 맞춤 서비스, 알림 서비스
2. 쉬워서 좋다 !
매거진 형식의 메인 디자인,
3번 클릭으로 정비예약, 차계부 UI개선
3. 많아서 좋다 !
매월 풍성한 이벤트 혜택, 포인트 활용범위 확대,
유명인사들의 다양한 자동차 칼럼
그럼 Q멤버스의 특별한 혜택을 알아볼게요.
차량관리 서비스 , 생활 제휴 서비스 , 맞춤정보 서비스
이렇게 3가지의 혜택이 있답니다.
차량관리 서비스
차량관리서비스에는 정기점검, 차량케어, AUTO Q, 예약정비
, 긴급출동, 사고차 무상견인, 고객과 함께하는 Q서비스, 보증수리,
오토케어 서비스가 있답니다.
그 중 대표적인 서비스로 정기점검을 좀 더 이야기 해드리면,
기아자동차를 구매하신 고객님이 보다 오랫동안 새 차처럼 타실 수 있도록
8년간 8회 (연간 1회) 정기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생활 제휴 서비스
하이카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현대오일뱅크.
SK주요소, 모젠, 글로비스, 해비치 호텔/리조트,
스포월드, 롯데시네마, 무등시네마에서 생활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맞춤정보 서비스
맞춤 정보 서비스에서는 자동차 정보지,
Q e메일 서비스, Q 모바일 서비스,
자동차 구매 지원 서비스가 있습니다.
자동차 정보지는 유익한 자동차 관련 정보와
Q서비스 안내를 우편물 또는 e메일로
고객님께 맞춤형으로 제공해드리며,
Q e메일 서비스는 자동차 정치, 여행, 문화 정보등을 담은
자동차 전문 e-letter를 고객님의 차종과 주행거리를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매월 보내드린다빈다. 또한 기념일 축하, 경품행사참여,
다양한 행사 안내 등도 받을 수 있습니다.
Q 모바일서비스는 모바일 서비스를 희망하시는 분께는
Q 모바일서비스는 모바일 서비스를 희망하시는 분께는
고객님의 자동차 소모품 교환 시기, 정비예약 확인 등 차량관리,
이용에 꼭 피룡한 정보를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리며,
자동차 구매 지원 서비스는 차량 교체 시
관심차종에 대한 상세 정보, 기존차량 처리 안내,
보험/할부금융 등의 정보를 e-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공해드립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차종 & 유형별 라운지 서비스를 소개할께요.
이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필요한 모든 내용을
한 페이지에서 보시 쉽고, 접근하기 쉽도록 만들어진
개인화 페이지로서 4가지 고객의 유형벌로 나누어진 항목은
Q맴버스 카드 발급 부터 안내, 차량관리, 포인트 사용 및 중고차 및
신차 구입까지 자신이 필요한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어떤 느낌인지 확인이 되실 듯하네요^^~
그럼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지이를 참고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